autocad 도면 예제

포인트는 매우 간단한 개체이며, 포인트를 만드는 과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점을 도면 구성요소로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그럴 이유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성선과 광선이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도면 보조장치처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측정 및 분할 명령을 사용하여 선을 따라 거리를 설정할 때 점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도면에 점을 추가할 때기본 스타일을 보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점 스타일을 먼저 설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영역은 루프라고 하는 닫힌 모양을 형성하는 오브젝트에서 작성된 서피스입니다. 영역 명령은 객체를 실제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영역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즉, 닫힌 셰이프 또는 루프를 먼저 그려야 합니다). 영역이 작성되면 도면에 시각적 차이가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영 모드를 «플랫 음영», ViewShadeFlat 음영으로 설정하면 영역이 실제로 표면이 아니라 단순히 윤곽선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영역은 돌출할 수 있으므로 3D 모델링에 특히 유용합니다. 다중선 스타일의 한 가지 제한사항은 현재 도면에서 스타일을 참조하는 다중 선이 있는 경우 스타일을 수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텍스트 또는 치수 스타일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다중 선 스타일을 업데이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는 부끄러운 일입니다. 기존 다중선의 스타일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다중 선 스타일을 수정하려면 스타일을 먼저 참조하는 모든 다중 선을 지워야 합니다. 선은 아마도 AutoCAD 개체중 가장 간단합니다. 선 명령을 사용하여 드로잉 영역 내에서 선택한 두 점 사이에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선은 일반적으로 새 도면을 시작할 때 그릴 첫 번째 객체로, 드로잉의 나머지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구성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CAD를 통해 도면을 작성하는 것은 도면 보드에 도면을 작성하는 것과 매우 다르지 않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기본 드로잉 방법은 동일합니다. 사각형을 그리기 위해 두 번째 점을 선택하는 대신 치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20개의 드로잉 단위를 길게 그리고 10개의 드로잉 단위를 넓게 그리고 싶다고 가정해 보라고 가정해 보라고 합니다. 명령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학에 익숙한 사람은 점 사이에 그려진 선이 종종 벡터라고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AutoCAD가 작성하는 도면 유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AutoCAD 도면은 일반적으로 «벡터 도면»이라고 합니다. 벡터 도면은 배율에 관계없이 정확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정밀도가 가장 중요한 기준인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프레임 옵션은 현재 도면의 모든 소멸에 대해 프레임을 끄거나 켜는 데 사용됩니다. 와이프아웃 프레임의 가시성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없습니다. 또한 프레임이 꺼져 있으면 와이프아웃을 선택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와이프아웃을 이동하거나 수정해야 하는 경우 프레임을 켜야 합니다. 그리기 명령을 사용하여 선 및 원과 같은 새 객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AutoCAD 도면은 이러한 기본 구성 요소에서 순수하고 간단하게 구성됩니다. 그리기 명령을 잘 이해하는 것은 AutoCAD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있어 기본입니다. 포인트의 한 가지 흥미로운 측면은 크기를 절대 값으로 설정하거나 화면 크기에 대해 백분율로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값은 화면 크기에 따라 점을 표시하는 것이며, 이는 점의 크기가 확대/축소 계수에 관계없이 동일한 크기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