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thread 예제

반환 값은 잠금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경우 True, false(예: 시간 지정이 만료된 경우)입니다. 로깅 문을 살펴보면 기본 섹션이 스레드를 만들고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ython에서 스레딩 모듈은 프로그램에서 여러 스레드를 생성하기 위한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인 API를 제공합니다. «더미 스레드 개체»가 생성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C 코드에서 직접 와 같이 스레딩 모듈 외부에서 시작된 제어 스레드인 «외계인 스레드»에 해당하는 스레드 개체입니다. 더미 스레드 개체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살아 있고 데모니로 간주되며 조인 ()ed일 수 없습니다. 외계인 스레드의 종료를 감지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삭제되지 않습니다. 파이썬 스레딩은 데몬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의미를 가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데몬 스레드가 즉시 종료됩니다. 이러한 정의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데몬 스레드를 종료할 염려 없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스레드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이제 스레드를 만들어 작동하도록 합시다! None이 아닌 경우 데몬은 스레드가 데모니인지 여부를 명시적으로 설정합니다. None(기본값)이면 데모닉 속성이 현재 스레드에서 상속됩니다. time.sleep(1) 구문을 주석으로 주석하고 코드를 다시 실행한 다음 thread1 및 thread3이 활성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레드는 조건과 연결된 잠금을 획득하는 데 사용합니다. acquire() 및 release() 메서드를 명시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작동합니다. 내부 플래그를 false로 재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wait()를 호출하는 스레드는 내부 플래그를 다시 true로 설정하도록 호출될 때까지 차단합니다. local_data.value는 해당 스레드에 설정될 때까지 스레드에 대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인수 없이 호출하는 경우: 내부 카운터가 항목에서 0보다 큰 경우 하나씩 줄인 다음 즉시 반환합니다.

항목에서 0이면 다른 스레드가 release()를 호출할 때까지 대기하여 0보다 크게 만들 때까지 블록합니다. 이것은 적절한 연동을 통해 수행되므로 여러 acquire() 호출이 차단되면 release()가 정확히 그 중 하나를 깨울 수 있습니다. 구현은 임의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차단된 스레드가 깨어있는 순서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true(또는 블록)를 무한정 반환합니다. 스레딩을 프로그램에서 실행되는 두 개 이상의 프로세서가 동시에 독립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것으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그건 거의 괜찮아요. 스레드는 다른 프로세서에서 실행될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씩만 실행됩니다. 스레드의 작업을 동기화하는 것 외에도 공유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여 손상되거나 누락된 데이터를 방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Python의 기본 제공 데이터 구조(목록, 사전 등)는 원자바이트 코드를 조작하는 부작용으로 스레드에 안전합니다(GIL은 업데이트 중간에 릴리스되지 않음). 파이썬에서 구현 된 다른 데이터 구조 또는 정수 및 부동 과 같은 간단한 형식은 해당 보호가 없습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